티스토리 뷰

수면이 면역력에 어떻게 영향을 주나요?

 

 

여러분의 건강에 관한 한, 수면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잠을 더 많이 자는 것이 반드시 병에 걸리는 것을 막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을 가볍게 먹는 것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이 심한 감기나 독감에 걸리기 쉽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코를 킁킁거리지 않으려면,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어요.

 


수면과 시토킨입니다
충분한 수면이 없으면, 여러분의 몸은 감염과 염증을 목표로 하는 단백질의 일종인 시토킨을 적게 만들어 효과적으로 면역 반응을 만들어냅니다.

사이토킨은 수면 중에 생산되고 방출되기 때문에 눈을 스킵하면 이중고를 야기합니다.

만성적인 수면 손실은 여러분의 몸의 반응 능력을 감소시킴으로써 독감 백신을 덜 효과적이게 만듭니다.

 

 

 

 


낮잠자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특히 독감 기간 동안, 권장되는 7~8시간의 수면을 취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를 싸울 수 있게 해주고, 심장병, 당뇨병, 그리고 비만을 포함한 다른 건강 문제들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 줄 거예요.

만약 여러분의 수면 스케줄이 바쁜 근무 시간이나 다른 요인에 의해 중단된다면, 낮잠으로 잃어버린 휴식을 보충하도록 노력하세요.

각각 아침에 1회, 오후에 1회 이상 30분 이하의 낮잠을 두 번 자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 부족이 면역 체계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근무 시간에 30분 동안 낮잠을 잘 수 없다면, 점심 시간에 20분 동안 낮잠을 자고 저녁 먹기 직전에 또 다른 낮잠을 자도록 하세요.

 



다른 건강한 방법
물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보다 면역력을 높이고 질병에 대비하는 것이 더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비누로 손을 씻거나, 분명히 몸이 좋지 않은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을 피해야합니다.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똑똑한 체재 건강 전략을 연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설사 여러분이 계절에 따라 코를 골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잘 쉬면 더 빨리 회복될 수 있을 거예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