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상선 때문에 수면 문제가 발생합니까?

 

 

불면증과 같은 수면 문제는 만성적인 통증, 산 역류,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다른 요인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가 갑상선이라고 불리는 작은 분비선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갑상선은 여러분의 몸을 따뜻하게 하고 장기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돕는 중요한 호르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갑상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잠을 방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갑상선 질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과민성 질환과 과민성 질환입니다. 선들이 여러분의 수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입니다
여러분의 분비기관이 갑상선 호르몬을 너무 많이 분비할 때, 이것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질환으로 인해 다양한 신체 기능이 속도를 높여 유선과 초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증상으로는 불안감을 느끼고 경주를 하는 맥박을 경험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상태로 들어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갑상선 기능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이 질환이 처음 발생할 때, 과도하게 활동적인 갑상선은 여러분이 신진대사를 변화시킨 덕분에 끝없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것은 문제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감각은 오래가지 못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여러분은 정말 피곤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입니다
갑상선이 활동성이 떨어지고 충분한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지 못할 때, 이것은 갑상선 기능저하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중요한 호르몬의 결핍은 몸 전체의 과정이 느려지게 하고, 여러분을 더 쉽게 피곤하게 만듭니다.

이런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밤에 7시간에서 9시간을 꼬박 잔다고 해도 끊임없는 피로감을 떨치지 못합니다.

어떤 환자들은 날카롭게 생각할 능력도 없이 안개나 안개에 갇힌 듯한 느낌을 보고하기도 합니다.

 


좋은 소식은 갑상선 질환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약이 부정적인 증상을 줄이고 수면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걱정이 된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가보세요. 간단한 혈액 검사는 여러분이 몸 안에 적절한 수준의 갑상선 호르몬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